HOME > 백불치료기공
 작성자
관리자 [2007년 1월 31일]    조회수[3004] 
 제목
기공치료를 받은 사람들의 5 가지 타이프
    

기공치료는 한다는 것은 무슨 뜻일까?
모든 병에는 기가 유효한가?

인간의 몸 안에는 장이나 위 등 여러 가지 기관이 있습니다.
저마다가 저마다의 기를 가지고 있는데, 하나의 악기가 되어 음악을 연주하는 상태가
좋은 기의 흐름이랄 수 있습니다.

오케스트라의 음이 불협화음의 상태에서 울리고 있어서 통일이 형성되어 있지 않다면?
만일 그 악기가 흐트러져 잡음처럼 울리는 상태라면 그것은 기의 흐름이 막혀있거나
순환하지 않는 불건강한 상태.

기의 본질은 순환하는 것입니다. 돌고 도는 것이 기입니다. 죽음은 기가 고갈된 상태 외에 다른 것 아닙니다. 기가 흩어지면 생명은 다한 것이요 인간의 목숨도 끝나는 것입니다.
그때 흩어진 기는 어디로 가나? 원기 (元氣)로 돌아갑니다. 그 순환의 고리 안에 생명이라고
하는 것이 있습니다.

그런데 병이라고 하는 것은 기의 정체, 즉 흐름에 이상이 생긴 것입니다. 생명의 활발한 순환이 정체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기는 하나의 정보계의 사령탑입니다.
기는 컨덕터의 역할을 하고 있는 것. 기가 통해져 유려한 화음을 연주한다면 그것은 건강한 상태. 우주의 무한의 에너지를 가지고 깨끗하게 흐르도록 하는 것이 기공치료의 본질입니다.

1) 기의 순환이 좋으며 마음이 개방적인 사람: 기공치료는 효능이 빨리 나타납니다.

2) 신체적으로 기의 순환은 좋으나 마음이 폐쇄적인 사람: 기를 믿지 않더라고, 혹은 유물론자라도 잘 듣습니는다.

3) 기의 순환은 나쁜 몸이지만 마믐이 자유하며 개방적인 사람: 즉시적으로 효능을 느낄 수 없지만, 2회, 3 회 횃수를 거듭하는 동안에 서서히 기의 순환이 좋아져 나아간다.

4) 기의 순환이 나쁘며 게다가 마음이 닫혀있는 사람: 기공치료의 반응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5) something great의 존재를 믿는 사람: 기의 흐름이 좋고, 몸이 잘 반응하는 사람이 기분도 양호하지 않으며 병원의 검사결과도 바람직하지 않은 케이스는 추호도 없습니다. 어떻게 치유되었는지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인지(人智)를 넘어선 무엇인가의 거대한 기에너지가  작용하면, 의학적으로 무리라고 여겨지는 질병도 기적적으로 낫는 법입니다.

그러므로 기적적인 치유를 체험하려면 어떤 마음이 필요한가? 수신자로서의 마음과 몸을 열어 기를 보내는 기공사와 협력체제를 형성하는 일입니다. 기공치료를 받을 때의 피술자의 마음가짐, 소질과 같은 것이 치유에 관련하고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치유는 시술자와 피술자 사이의 간인적 (間人的) 동조현상을 빚어내는 팀워크라고 믿지 않을 수 없습니다. 장 (場)의 포텐셜이 높아져 자연치유력의 상승효과가 일어나 모든 세포가 활성화하여 자신을 수복하는 힘을 얻습니다.

다시 말해서 기공치료는 단순히 기가 강한 사람이 기가 약한 사람이나 기의 흐름이 정체되어 있는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주에 충만하고 편만한 에너지를 끌여들여 기의 세례를 주는 것뿐입니다. 내가 있어서 주는 것이 아닙니다. 자신의 몸을 통해서 천지의 커다란 기가 자연스럽게 상대방에게 흘러가는 것입니다. 자신은 하나의 관, 즉 파이프에 불과합니다. 타력적 힘을 자신이 받아서 순환하는 생명의 흐름과 바톤 터치하는 것입니다.

 첨부파일